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

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, 닥터레이 오메가-3 영양제 출시 이벤트

12월9일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진행

(서울=뉴스1) 최서윤 기자 | 2020-11-26 22:04 송고 | 2020-11-27 15:34 최종수정
강아지 영양제 닥터레이 오메가3. 사진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© 뉴스1
강아지 영양제 닥터레이 오메가3. 사진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© 뉴스1

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가 다음달 9일 오메가-3(OMEGA-3) 출시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. 

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닥터레이 오메가-3는 제품에 사용된 원료인 오메가3 오일와 제품 자체 모두 IFOS(국제어유인증프로그램) 인증을 받았다. 
닥터레이 오메가-3는 반려동물용으로는 세계 최초 IFOS 5스타 인증 오메가-3를 원료로 했으며 국내 최초 IFOS 5스타 인증 제품이다. 전 세계에서 사람과 동물의 영양제를 만드는 유명 회사 중 하나인 로빈슨마파에서 생산된다. 

제품은 한 상자에 총 60개의 소프트 젤로 구성돼 있다. 산소, 수분 등에 의해 산패되기 쉬운 EPA와 DHA를 연질캡슐과 폴리염화비닐리덴(PVDC) 블리스터를 사용함으로써 이중으로 산패를 막아준다. 일반 젤라틴 캡슐보다 영양소 보존 효과가 더 높아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. 

제품 출시 기념 사전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회원 가입 후 닥터레이 오메가-3 출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알림 신청을 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(SNS)에서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. 
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8일까지이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 닥터레이 오메가-3 한 상자를 증정한다. 자세한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. 

[해피펫]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'뉴스1 해피펫'에서 동물 건강, 교육 등 더 많은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. 독자 여러분의 제보도 기다립니다.


news1-1004@news1.kr

이런 일&저런 일

   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