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
뉴스 > 산업/정책

닥터레이, 오메가3 예약구매 이벤트..최대 20% 할인

 

[노트펫] 프리미엄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가 오메가3 제품의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. 출시 후 처음으로 20%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.

 

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'닥터레이 오메가-3' 제품에 대해 오는 19일부터 26일까지 8일 동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.

 

예약구매 이벤트는 펀딩 형식으로 진행된다. 800세트 한정 12박스 구매시 20% 할인되며 1박스 구매 시에도 5%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. 3박스와 6박스 시 각각 10%, 15%의 할인율이 적용된다.

 

닥터레이 오메가-3는 지난해 12월 출시된 반려동물용 오메가3로 출시 10분 만에 1억원의 구매 주문을 달성하며 시장에 안착했다.

 

IFOS 인증을 받은 사람용 제품은 국내에 일부 있지만 반려동물용으로는 세계 첫 IFOS 5스타 인증을 받은 rTG 오메가-3이자 국내 최초, 국내 유일의 IFOS 5스타 인증 제품이라는 점을 어필했다. 순도 80%의 고순도 함량에 먹이기 쉬운 크기의 연질캡슐, PVDC 블리스터를 사용해 산패를 이중 차단했다는 점도 호평을 받고 있다.

 

인기 덕분에 재입고 일정 이전 품절이 예상되면서 예약구매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. 예약구매에 따른 감사의 표시로 출시 후 처음으로 할인 혜택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.

 

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예약구매에 앞서 펀딩 알람 신청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.

 

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홈페이지에서 회원으로 가입하고 알림을 신청하고 인스타그램에 아래 해시태그와 함께 알람 신청을 인증하면 참여할 수 있다. 알림 신청 이벤트 참여 시 10명을 선정하여 오메가-3 1박스를 증정한다.

 

예약판매 기간 구매 인증 이벤트도 있다. 펀딩왕 1명에게는 닥터레이 영양제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. 

김세형 기자 eurio@inbnet.co.kr

 
목록

회원 댓글 0건

  • 비글
  • 불테리어
  • 오렌지냥이
  • 프렌치불독
코멘트 작성
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.
욕설 및 악플은 사전동의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

스티커댓글

[0/300자]